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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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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립금(또는 쿠폰) 적립이나 사용이 안됩니다.

    - 적립금, 쿠폰사용은 리퍼 상품, 이벤트 상품, 액세서리 등 일부 품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제도 안내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7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7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사용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조건]

    적립금사용시 최소구매가능적립금(구매가능한 적립금 요구선)과 최대구매가능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은 제한이 없습니다.


    [소멸조건]

    환불/주문취소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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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드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합니다.

    - 카드 결제 시 발생하는 오류는 인터넷 사이트 쿠키충돌로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쿠키 삭제 후 재시도 부탁드리며 그래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쿠키 삭제 방법

    PC : 인터넷 도구 또는 옵션 → 검색기록 쿠키 체크   삭제 

    Mobile : 아이폰 → 설정   safari   방문 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안드로이드   인터넷 접속   설정   인터넷 사용기록   쿠키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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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현금영수증 : 주문서 작성 시 결제수단 탭 내에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 클릭 → 개인/사업자 선택   휴대폰번호/사업자등록번호 기입


    - 세금계산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구매자 성함, 연락처, 계산서 발송 메일주소를 기재하여 

    help@lequip.kr 또는 팩스(02-2061-1337)로 발송해주시면 해당 월 말일에 계산서 발행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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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 취소는 우측 상단에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주문취소 버튼 클릭하시면 취소가 됩니다.


    - 이미 제품이 택배사로 출고된 경우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며 단순변심 반품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단순변심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7,000원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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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소요기간이 궁금합니다.

    - 평일 오전 9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 건은 당일 발송됩니다.


    - 발송 후 평일기준 1~3일 이내로 제품 수령가능합니다.

    

    (* 택배사 또는 지역배송 기사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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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은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 사은품, 액세서리, 옵션구매는 경우에 따라 제품과 별도 포장되어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따라서 조금의 시간차를 두고 배송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 3일 이상 지연될 경우 1:1게시판 혹은 고객센터(1566-688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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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수령 후 반품(또는 교환)하고 싶습니다.

    - 반품 및 교환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 반품/교환 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① 제품의 사용, 개봉, 포장박스 훼손, 구성품 분실, 고객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상품 가치 손실

    ② 국내 외 해외지역에서 제품 사용

    ③ 가정용이 아닌 상업용으로 제품 사용


    - 반품(교환)신청은 제품문의 또는 고객센터(1566-6884)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네이버페이 결제의 경우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신청 확인 후 당사에서 회수접수하며 1~3일 내로 롯데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합니다.


    - 반품 : 단순변심의 경우 반품택배비(7,000원~)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하며 기존 결제금액에서 차감 환불됩니다. 제품의 이상(파손, 불량 등)의 경우 반품택배비 모두 당사에서 부담하며 기존 결제 금액 모두 환불됩니다.


    - 교환 : 제품 하자로 인하여 교환 요청하신 경우 당사로 입고 후 검품하여 교환가능 안내 드립니다. 검품 결과 정상일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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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성품이 누락되었습니다.

    -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판매처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을 통해 누락 접수가 가능합니다.


    - 리큅이샵에서 구매하셨다면 고객센터(1566-6884)로 연락주시거나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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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취소 / 반품 신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주문취소 환불 : 결제 후 취소요청 시 당사 영업일(평일 8:30~17:30)에 취소 승인이 가능하며 승인 후 3~5일 이내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결제 카드사 사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반품 환불 : 반품 요청 후 환불은 제품 입고, 검품 후 환불 가능합니다.


    - 현금 결제에 대한 환불은 환불 받으실 계좌를 당사로 안내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고객센터(1566-6884) 혹은 1:1 문의로 안내 부탁드립니다.

    (* 환불계좌는 입금계좌와 동일한 계좌로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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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수리를 받고 싶습니다.

    - A/S 접수는 리큅 고객센터(1566-6884)로 접수해주시거나 가까운 A/S센터로 방문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


    - 식품건조기, 블렌더는 가까운 A/S센터에서 처리가 가능하나 그 외 품목은 본사(1566-6884)로 문의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소모품 제외) 단, 고객님 사용 부주의, 과실, 해외사용에 의한 경우에는 무상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본 제품은 가정용 제품으로, 상업용(카페 및 영업점 등)으로 사용되었을 경우 무상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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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센터는 어디 있나요?

    가까운 A/S 센터는 리큅 공식홈페이지 > 고객지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가까운 A/S 센터 확인하기 : http://www.lequip.co.kr/support/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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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있나요?

    - 오프라인 입점 매장은 리큅 고객센터(1566-6884)로 유선 문의 주시거나 리큅 공식홈페이지 > 고객지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매장 확인하기 :  http://www.lequip.co.kr/support/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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